
안녕하세요 오늘은 퍼포먼스 마케팅 성과에 직결되는 요소 중 하나인 전환율 높은 랜딩페이지 구조 설계 방법에 대한 글을 작성해보겠습니다. 아무리 광고 클릭 수가 높아도, 랜딩페이지에서 이탈하는 사용자가 많다면 광고 비용은 손실로 이어질 수밖에 없습니다. 실제로 같은 광고 예산을 투입하더라도 랜딩페이지의 구성 방식에 따라 ROAS(Return on Ad Spend)는 몇 배 이상 차이 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랜딩페이지 설계는 퍼포먼스 마케터에게 매우 중요한 과업 중 하나입니다.이번 글에서는 실제 실무에서 사용되는 기준을 기반으로, 전환율을 높이는 랜딩페이지 구성 방법을 5가지 핵심 요소로 정리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첫 화면에서 ‘핵심 메시지’를 명확하게 전달해야 합니다.사용자가 랜딩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