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잠실에 있는 파르페가 맛있는 블루리본 카페 디저티스트 방문 후기를 작성해보겠습니다.
디저티스트
주소 :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48길 37 호수임광아파트 상가동 2층
운영시간 : 매일 12:00 - 21:30
디저티스트는 일본에서 제과를 공부하고 경력을 쌓은 파티시에가 쁘띠갸또, 파르페, 구움과자 등 디저트를 전문으로 하는 공간입니다.
송리단길 입구에 위치한 자그마한 카페인 디저티스트! 전에 이 카페를 몰랐을땐 그냥 길을 지나쳐갔는데, 알고보니 여기가 엄청 유명한 블루리본 맛집이더라구요!!!
높은 퀄리티의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카페일 것 같아서, 송리단길에서 약속이 있는 날 약속을 마치고 방문해보았습니다 ㅎㅎ
입구에서부터 맛집임을 자랑하는 블루리본과 망고플레이트 인증 뱃지가 있어서 넘 기대되었어요!!
전 평일 저녁 8시쯤 거의 마감 시간에 가까울 때 갔는데, 이 시간에도 사람이 꽉 꽉 차있더라구요! 안쪽에 바테이블처럼 좌석이 더 있어서 자리가 부족하진 않을 것 같은데, 좋은 자리에 앉으려면 시간을 잘 맞춰서 가는게 중요할 것 같아요 ㅎㅎ
제가 방문했을땐 크리스마스 전이라 이렇게 트리도예쁘게 장식되어있어서 연말 느낌 가득하고 좋았어요~~ 포토 스팟으로도 넘 좋을 것 같더라구요
이번 겨울 시즌 디저티스트 메뉴는 위와 같아요!! 겨울 시즌인 만큼 시즌 파르페는 산딸기 메뉴로 준비되어있었는데 너무 산뜻하고 비주얼도 예뻐서 고민 없이 주문했습니다 ㅎㅎ
저는 이날 식사를 하고 방문하기도 했고, 늦은 저녁 시간이라 커피 메뉴가 아닌 따뜻한 자댕블루 홍차로 주문을 했어요 ㅎㅎ 따뜻한 날에 맛있는 디저트와 홍차는 실패할 수 없는 조합이니까요 :)
이렇게 홍차가 먼저 나오구요, 티백이 같이 담겨 나오는데, 사실 요건 퀄리티에 비해 가격이 좀 높은 것 같다는 생각은 들었습니다...! 무난하게 맛있는 홍차 맛이었고 딱히 특별한 건 없었어요
그런데 알아보니 여기에 시그니처 음료가 바로 디저트와 페어링하기 좋은 사이폰 커피라고 해서 다음엔 꼭 이 커피를 마셔보려고 합니다!!
옆에서 독특하게 생긴 기계같은 걸로 커피가 내려졌는데, 일반 커피와는 조금 달라보여서 꼭 재방문해서 먹어보려구요 ㅎㅎ
그 다음은 기다리고 기다리던 디저티스트의 과일 파르페 입니다!! 사실 요거때문에 재방문 의사가 급상승했어요 ㅋㅋ
파르페 처음부터 마지막에 깔려있는 푸딩같은 질감의 퓨레....? 까지 구성이 너무 좋았어요~!!! 한컵에 디저트 코스 요리를 먹는 느낌!?
위에 있는 산딸기 아이스크림으로 산뜻하게 시작해서 딸기, 그래놀라, 요거트, 그리고 산딸기 퓨레까지, 먹으면서 계속 감탄을 했고, 하나하나 정말 정성스럽게 만들어서 쌓은 디저트라는 느낌이 확 들었어요!!!!
가격대가 15,000원으로 굉장히 비싸긴하지만, 개인적으로는 그만한 가치가 있는 디저트라고 생각을 합니다!
사실 이런 파르페 종류 디저트를 파는 카페가 많지도 않고, 제가 지금까지 먹어본 파르페중에 가장 고급스러운 맛이었기 때문에 디저티스트 방문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이 시그니처 파르페를 드셔보시는 걸 추천해요!
이외에도 구움과자류가 굉장히 잘 준비되어있었는데, 늦은 시간에 방문하면 맛있는 디저트들은 다 솔드아웃상태이니 이 부분 참고해서 다음엔 여유있게 방문하려고 합니다 :) 완전 추천 추천 !!